본문 바로가기
일상

건강한 하루 루틴을 위한 결단! 1일차

by kindkim 2020. 12. 17.
반응형

학원강사로써 출근이 3~4시이기 때문에 항상 11~12시에 일어났습니다.(늦으면 오후 1시...)

요새는 뭐 주식때문에 강제기상 하기도 하지만 약간 불규칙적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결단해서 멋진 하루 루틴을 위해서 달려나갈려고 합니다.

멋있게 창문 앞에 붙이긴 했는데... 계획되로 될라나

계획은 7:30분 기상이지만 8시에 일어났습니다.

계획대로는 아니지만... 뭐 반은 성공했으니

늦은 만큼 빨리 서둘러서 옷을 입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집근처 공원인데 산책로가 꽤나 잘되있습니다.

아침시간+코로나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보이지 않더라구요.

크... 아침 운동은 이맛에 하는거 같습니다.

진짜 햇살이 참 멋집니다.

근데 저거 보자마자 생각난게 ..ㅋㅋ

구도도 그렇고 딱 비슷한거 같습니다 ㅋㅋ

볼때마다 "텔레토비 친구들 안녕~"이 음성지원되는 ㅋㅋㅋ

아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참 저의 초등학생 때를 따뜻하게 비추어주셨죠

제 제자들에게 텔레토비 물어보면 아무도 모를텐데.. 이젠 아재가 다 되었습니다 ㅠㅠ

아재짤엔 크흐흐흐흐흐ㅠㅠㅠ

그외 공원사진들을 몇개 찍어보았습니다.

 

 

사람이 아예 없는건 아니더라구요 저기 아주머니와 개 한마리

 

 

내려가는 길에 구도가 좋아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아침 운동을 딱 하고 샤워하고 글쓰니까 참 기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작심 3일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꾸준히 스스로에 대한 글을 쓰면서

멋진 아침 습관 만들어낼려고 합니다.

그래도 하루 해냈내요 ㅎㅎ 뿌뜻합니다.

혹시 내가 습관이 부족하다 하는 분들은

한번 이렇게 루틴 도전기를 올리며 1일 1포스팅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화이팅하십쇼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