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블리자드 눈송이 이벤트 장패드가 드디어 왔습니다~!!

by kindkim 2021. 1. 17.
반응형

https://blog.naver.com/kindcki/222169814261

 

블리자드 눈송이 이벤트 장패드 득템

#콜드워 #블리자드 눈송이 이벤트​​요새 콜오브 듀티 콜드워라는 총게임을 한다.갑자기 블리자드에서 눈...

blog.naver.com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장패드가 왔습니다.

크.... 열심히 준비해서 눈송이 지른 보람이 뿜뿜해지는 시간이죠~~

한번 대망의 장패드를 볼까요?

원래는 박스부터 언박싱 해야되는데 귀찮아서 패스~

장패드 길이가 장난이 아닙니다.

말 그대로 장패드 답게 제 침대의 반을 차지하는 사이즈 ㄷㄷㄷ..

컴퓨터와의 조합으로는 이정도 크기네요

나쁘지 않습니다.

마우스와 비교해보면 ㄷㄷㄷㄷ...

마우스가 엄청 작네요 ㅋㅋㅋ

패드가 길어서 마우스 움직이기는 참 좋습니다 ㅎㅎ

머기업에서 준 패드라 그런지

캐릭터들의 이미지가 아주 좋습니다.

퀄리티도 엄청난거 같구요 ㅋㅋㅋ

블랙옵스 시리즈 전통이죠 ㅎㅎ

기밀을 위해서 검은줄 긋는거

디테일도 그냥 끝내줍니다 ㅎㅎ

요새 주식하느라 블리자드 게임 못하고 있었는데

다시 좀 해야될거 같습니다 ㅎㅎ

이런 패드를 보내준 은혜를 갚아야져 ㅎㅎ

패드가 없었는데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느낌도 부드럽고 ㅎㅎ

반응형

댓글